반응형
Mnet '보이즈2플래닛', 이상원 1위로 굳건한 선두…글로벌 팬심 향방에 촉각
데뷔조 9인 선발을 향한 치열한 경쟁, 스타 크리에이터 투표와 글로벌 팬덤의 선택이 최종 결과를 결정짓는다

Mnet의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보이즈2플래닛'이 3차 순위 발표식을 통해 최종 생존자 80명을 가려낸 가운데, 현재 순위표에서 K플래닛 연습생 이상원이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며 데뷔조 센터 자리를 향한 경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방송 직전 공개된 실시간 투표 순위에서 이상원은 꾸준히 1위 자리를 지키며 강력한 팬덤을 입증하고 있으며, 뒤를 이어 조우안신(2위), 최립우(3위), 정상현(4위) 등 K플래닛과 C플래닛 연습생들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번 순위 발표식은 데뷔를 향한 마지막 관문인 만큼, 남은 기간 동안 어떤 연습생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릴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이즈2플래닛'은 K-POP이라는 공통된 꿈을 가진 한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연습생들이 참여하여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경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보이즈플래닛'이 성공적으로 제로베이스원을 탄생시킨 만큼, 이번 시즌에도 데뷔조 9인의 멤버 구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 3차 순위 발표식에서 공개된 80명의 생존자 중, TOP10에는 K플래닛 연습생이 8명, C플래닛 연습생이 2명 포함되어 있어 K플래닛의 강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현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상원은...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