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재·승헌쓰·가비 뭉친 혼성그룹 재쓰비, 싱글 '나의 여름 설명서'로 MZ세대 취향 저격 예고
숏폼 강자들의 만남, 솔직하고 유쾌한 '여름 사용 설명서' 제시…음악과 비주얼의 시너지 기대

혼성그룹 재쓰비(JAESBY)가 지난 6월 26일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여름 설명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방송인 재재, 인플루언서 승헌쓰, 댄서 가비 등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온 세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일찍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재쓰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과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재쓰비는 유튜브 콘텐츠 '문명특급'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재재, 개인 채널을 통해 재치 있는 일상과 독특한 감성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는 승헌쓰, 그리고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매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댄스 크루 라치카의 리더 가비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팬덤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혼성 그룹으로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했다.
신곡 '나의 여름 설명서'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여름을 맞이하는 이들을 위한 재쓰비만의 특별한 지침서 같은 곡이다. 여름의 설렘과 함께 찾아오는 고민들, 그리고 이를 재쓰비만의 방식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숏폼 콘텐츠를...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