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윗집 누수 책임 공방, 주점 사장 사망 사건 다룬 MBC '실화탐사대'

파이브틸 2025. 8. 1. 14:07
반응형

윗집 누수 책임 공방, 주점 사장 사망 사건 다룬 MBC '실화탐사대'

'SOS 위기의 가족' 누수 피해 5개월째 고통, '강원 주점 사장 사망' 의문점 집중 조명


이미지=MBC 실화탐사대 예고편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가 지난 7월 31일 방송에서 두 가지 충격적인 사건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첫 번째는 5개월째 윗집 누수로 인해 지옥 같은 삶을 살고 있는 한 가족의 이야기였으며, 두 번째는 급성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한 가요주점 사장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였다. 방송은 평온했던 일상을 송두리째 앗아간 두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지난 7월 31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는 우리 사회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지만, 그 피해는 상상 이상인 두 가지 사건을 심층적으로 다뤘다. 322회차로 방송된 이번 회차는 'SOS 위기의 가족'과 '강원 주점 사장 사망 사건, 그날 무슨 일이 있었나'라는 두 가지 주제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첫 번째 실화 'SOS 위기의 가족' 편은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윗집 누수로 인해 삶이 파괴된 한 가족의 사연을 다뤘다. 4년 전 어린 자녀들을 위해 1층 아파트로 이사했다는 오현서(가명) 씨의 집은 현재 '호러 하우스' 그 자체였다. 방송에서 공개된 오 씨의 집 내부는 충격적이었다.

거실 천장은 내려앉았고, 조명은 위태롭게 매달려 있었다. 더욱 심각한 것은 세 자녀가 사용하던 작은 방이었다. 곰팡이로 뒤덮인 벽과 천장... 더보기

반응형